본문 바로가기

마늘의벼룩경매시장

[판매완료] 16. 자이언트로보 DVD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늘의 벼룩경매 16번째 제품은 아끼는 애니메이션 DVD인 자이언트로보 세트입니다.

정말 아끼는 물건입니다.

시중에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긴 한데요,

제가 다섯손가락에 꼽는 슈퍼로봇 애니메이션입니다.

보시는 분은 후회없으실 꺼구요.

알만한 분들은 다 아시는 애니메이션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실 이 아끼는 제품을 파는 이유는,

이번에 블루레이로 10만원이 넘는 자이언트로보 블루레이세트가 나왔습니다.

물론 전 구입을 했고,

그 제품이 있으니 기존에 있던 이 DVD 세트는 좋은 분이 가져가셔서 즐겁게 보셨으면 하네요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경매입찰가격은 6,000원입니다.



택배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
 

경매종료일은 4월 15일 월요일 밤 11시 59분까지입니다.





경매에 입찰을 원하시는 분들은 6,000원부터 댓글로 원하는 가격을 써주시면 됩니다.

경매기간이 끝날때까지 가장 높은 금액을 부른 분이 자이언트로보DVD 의 주인이 됩니다.

택배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.

같은 지역에 살거나 근처라 하더라도 제가 따로 만나서 전해드리거나 할 시간을 맞추기가 힘들기 때문에,

가능하면 택배비 포함해서 입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상황에 따라 경매종료일 마감시간에 올라오는 경매건에 대해서는 추가시간을 부여하겠습니다.







*댓글 다실때 주의사항



반드시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고 댓글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.

공개댓글로 부탁드립니다.

댓글을 다셨지만 성함과 연락처가 없으면 무효가 될 뿐더러,

다음에는 경매에 참여하실 수 없게 됩니다.

경매에 낙찰 된 분이 무효가 되면 경매는 다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
국제가수 싸이와 경쟁하게 되었네요.

 

 

 

국제가수 싸이를 이기기는 힘들겠지만,

그간 제 블로그를 재미있게 봐주신 분들,

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공감버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.

 

http://www.cyworld.com/cyevent/2013_42day/main.asp

 

감사합니다.